기아자동차를 구매하신 고객님이 보다 오랫동안 새 차처럼 타실 수 있도록
8년간 8회 (연간 1회) 정기점검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적용차량
승용, RV, 상용(트럭 1.4톤 이하, 버스 15인승 이하) 차량
정기점검 내용 이력관리
정기점검 후 차량 이상 발견시 보증수리 항목을 제외한 수리 항목은 고객이 원할 경우 유상처리됨
정기점검 입고시기 : 출고월을 기준으로 8년간 매년 출고월 + 3개월후 부터 제공
출고월 + 3개월 전까지는 전산등록 및 준비기간이므로 방문 전 전담 AUTO Q에 문의
정기점검 항목
1년차 - 차량 점검주기 1년차 위주 중점점검
2년차 - 차량점검주기 2년차 위주 중점점검
3년차 - 엔진 및 동력전달/전장계통에 대해 중점점검
4년~6년차 - 섀시/동력전달/전장계통 중 고객 선택하여 중점점검
7년~8면차 - 체크시트에 의한 차량상태 기본점검




정기점검 서비스 8년간 8회 병행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연차별
고객선택사항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량케어 항목
1년차 - Care Kit 제공
2년~6년차차 - 오일 점검 시트지 이용
오일점검 및 5개 선택서비스 중 택일
7년~8년차 - 5개 선택서비스 중 택일
선택 서비스(5개 항목 중 택1)
엔진룸 클리닝
엔진 룸 내 찌든 오일때 및 오염물 제거
고무, 플라스틱 등의 표면에 안전하며 고광택을 유지할 수 있는 특수 세정제 사용
엔진 내부 부품 및 각종 전기장치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

방충/향균/탈취
담배 냄새 등 차량 실내 악취 제거
탈취제 내 항균 작용 첨부
은은한 천연 자연 향 및 쾌적한 실내 제공

타이어 코딩 및 휠 세정
타이어 표면 고 광택 및 표면 트임 방지(약1개월)
휠에 찌든 브레이크 패드 가루나 오염물 세정.

김 서림 방지
장마철이나 겨울철 선명한 시야 확보
1회 시공으로 약 1주일간 김 서림 방지효과
평소 잘 닦지 않는 실내 유리 클리닝 포함

글라스/미러 세정 및 코딩
전면 유리 깨끗한 세정 및 코팅
빠른 건조로 닦임 자국 발생 방지
오염물 부착방지 및 매끄러운 유리표면 제공




AUTO Q 일반 수리 시 수리금액의 0.5% Q포인트 절립!
AUTO Q 일반 수리 시 수리금액 Q포인트 결제 (연간 9만~최대 45만 포인트 한도)
본인 명의로 등록된 차량 일반수리에 한하여 사용가능




날로 극심해져 가는 교통난에 대비, 보다 신속한 기동력으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입니다.
노상 고장차량의 신속한 구난을 위해 24시간 운영되는 긴급출동 상황실과 긴금차량 및 AUTO Q의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신속하게 출동, 조치하는 서비스입니다.
보증기간 내 무상 긴급출동서비스를 Q멤버스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연장하여 서비스 제공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
조치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
응급조치 불가시 지정 정비업체 입고
긴급출동 서비스 프로세스
고객 - 긴급출동 요청
상황실 - 접수 및 출동 지령
긴급출동요원 - 출동접수
고객안심전화 - 위치확인 및 도착예정시간 안내
현장출동 - 신속하게 현장으로 이동
현장도착 - 고장조치
차량운행




차량(승용, RV, 1.4톤 이사 소상, 15인승 이하 승합) 운행 중 사고 또는 주정차 시 손괴로 인하여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봉사반(080-200-8000)으로 견인을 요청한 고객에 대하여 사고차 무상 견인서비스 제공
24시간 무상견인서비스 제공 : 보험사 무상 견인 10km + 당사 무상견인 10km 제공
사고현장 수습 및 기본 보상처리 절차 안내
사고처리 절차
사고발생
기아자동차 접수
피해자 구호
결찰서 신고 (필요시)
증거, 목격자 확보
기아자동차 접수
사고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마시고 즉시 저희 기아자동차 긴급봉사반 (☎ 080-200-2000) 에
사고 일시 장소, 사고 현황, 처리상태, 피해자 피해 차량번호 등의 자세한 사고 내용을 알려 주십시오.
만약, 사고가 나면 이렇게 복잡한 절차 없이도 저희 기아자동차에 연락만 주시면 신속하게 견인입고조치 또는
자세히 안내하여 고객님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사고처리를 도와드립니다.
피해자 구호
기아자동차에 연락하신 후에는 우선 피해자부터 구호하십시오. 부상자가 있으면 구급차를 부르고 구급차가 도착하기 전까지
가능한 응급조치를 취하여 부상자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도로 교통법 제 50조 제1항 : 차의 교통으로 인하여 사람을 사상하거나 물건을 손괴한 때에는 그 차의 운전자 그 밖의 승무원은
곧 정차하여 사상자를 구호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증거 및 목격자 확보
부상자 구호조치가 끝나면 주위 목격자를 가능한 여러 명 확보하고, 그들 연락처를 기록해 두십시오. 그리고 사고현장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등을 이용하여 차량의 바퀴위치를 표시하고 여러 각도에서 사고 현장을 촬영 하십시오.
사고차 내부의 계기판이나 시트 상태까지 자세히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경찰서 신고
증거 및 목격자 확보가 끝나면 교통이 원할하게 소통될 수 잇도록 도로변으로 차량을 이동 후 경찰서에 신고하십시오.
차량 이동이 불가능할 경우는 경찰서에 먼저 신고하십시오. 만약 물적 피해만 발생하였다면 경찰서에 반드시 신고할
의무는 없습니다.
도로 교통법 제 50조 제2항 : 제1항의 경우 그 창의 운전자 등은 경찰공무원이 현장에 있을 때에는 그 경찰공무원에게,
경찰공무원이 현장에 없을 때에는 가까운 경찰서에 지체 없이 사고가 일어난 곳, 사상자수 및 부상 정도,
손괴한 물건 및 손괴 정도, 그 밖의 조치상황 등을 신속히 신고하여야 한다. 다만, 운행중인 차만이
손괴된 것이 분명하고 도로에서의 위험방지와 원할한 소통을 위하여 필요한 조를 한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기아자동차 차량은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조되고 있습니다.
취급설명서의 점검 및 정비주기와 사용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관리·사용한 상태에서 보증기간 내에 해당하고 보증 주행거리
이하인 자동차는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원인이 기술적 분석으로 밝혀진 경우에는 보증수리 규정에 의거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